소식

언론보도
HM COMPANY, 디지털 포렌식 기술 활용한 Audit&Compliance Technology 기업
2022.07.04

기사 전문: https://www.boannews.com/media/view.asp?idx=105930&kind=3


HM COMPANY는 국내 최초로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정보유출 등 부정조사, 다양한 법규 위반사항 등을 진단하는 Audit&Compliance Technology 기업이다.


하이에나는 국내 유일의 Audit&Compliance Technology 전문기업인 HM COMPANY가 매년 1,000여 대의 PC를 수집/분석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서, 이메일, 음성, 사진 등 다양한 종류의 파일들을 쉽고 빠르게 분석하고 비대면으로 협업이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리뷰 플랫폼이다. OCR(사진 속 문자 인식)/STT(음성데이터를 텍스트로 변환)와 같은 AI 기반 기술을 활용해 국내 환경에 특화된 다양한 비정형 데이터 처리 기술을 적용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중략)


피토는 조직을 건강하게 만드는 익명 외부 제보채널이다. 기존 기업이 구축/운영 중인 사이버 감사실과는 다르게 HM COMPANY의 독립된 온라인 외부 제보 채널을 제공하며 제보 접수 시, 접수번호를 부여하고, 고객사에는 제보 내용만 전달한다. 제보 내용에 대한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피토 제보 사이트 내 글쓰기 기능을 통해 제보자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전문성과 객관성을 갖춘 전담 전문가가 직접 응대하며, 제보 접수 후 제보 내용 전달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